제목 | [전체대학원]학생증 신규 발급 안내(기간 변경) | 날짜 | 2018-03-28 | 조회수 | 114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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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대학원행정실 | ||||
첨부파일 | |||||
학생증 신규발급 일정이 지연되어 불편함을 초래하여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학생증 발급 기간을 기존 4월 발급에서 즉시 발급으로 변경하였습니다.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2018학년도 신입생(학부생 및 대학원생) 학생증 신규 발급 안내
2018학년도 신입생(학부생 및 대학원생)의 스마트학생증(카드) 및 모바일학생증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발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◯ 스마트 학생증 기능 : 학생증, 도서관 이용(출입 및 도서대출 등), 건물(호실) 출입, 체크카드(금융), T머니(충전식)
◯ 스마트 학생증 발급 절차 1. 신분증 지참하여 농협 방문 후 학생증 발급 신청 - 장소 : 농협 서울과기대 지점(52번 건물 2층) - 기간 : 3.28. ~ 2. 공카드 수령 후 학생지원과(농협 옆 사무실, 52번 건물 201호) 방문하여 학적정보 입력 후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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